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

casual todoroki !

casual uraraka !✨

2018.06.19.화 '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' 후뮤 정주행 #일상 #사진 #만화 #휴무 #화요일 #히로아카 #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

[히로아카 3기 11화 내용中 ❤] . . . ♡ 올마이트 VS 올포원 👊 . . ♡ 이번화 완전 명장면인데 너무 늦게봤오😭😭😭 ["잘 가려무나.. 원포원"]할때 이제 히어로써의 올마이트 끝나는거보니 울컥 맴찢했는데... 카메라를 가리킨 후, 방송을 보고 있을 차세대 미도리야에게 ["다음은..너다"] 할때 대박 소름!! 완전 멋잇어 올마이트ㅜㅜ!! 그동안 고생 많았어!!👏👏👏 . . . #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#히로아카 #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#myheroacademia #미도리야 #미도리야이즈쿠 #緑谷出久 #izukumidoriya #올마이트 #オールマイト #allmight #바쿠고 #爆豪勝己 #katsukibakugou #토도로키 #轟焦凍 #todorokishouto #소년만화 #학원물 #히어로 #액션 #꿀잼 #졸잼 #존잼 #추천추천 #강추강추 #멋잇다 #💖

ウラビティ

(스포 주의) #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3기 4화 흑흑 😭

오오오 #대사 멋있어! "마음까지 구해내야만 비로서! 진정한 히어로인 거라고" . . . . #애니 #애니메이션 #명대사 #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

❄️🌟🔥

#히로아카제일복권 #바쿠고 #토도로키 #히로아카아크릴스탠드 #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무더운 날씨 외근해서 돌아오니 회사책상에 #히로아카아크릴스탠드 논게 보여서 찍어보았다ㅋㅋㅋ #덕후책상 은 역시ㅎㅎㅎ 조금씩 더 가져다가 놓아야지 ~ 요즘 넘 재미있는 #히로아카 ! #미도리아 를 데리고 오려다 실패 ㅜㅜㅋ

#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#만쥬 입고되었어요!~^^ #토이친구 💊 부산 경성대 부경대점 📪 부산시 남구 용소로 28번길 10 ☎️ 070-5022-2292 캡슐토이, 애니메이션 굿즈, & 피규어 전문샵입니다👍🤖👀🐱 많이 찾아주세요🏃🏼🏃🏽🏃🏻 구매문의는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문의는 낮12~밤8시 사이에만 연락바랍니다. 다이렉트문의 📞 카톡아뒤 toychingu #캡슐토이 #피규어 #부산캡슐토이 #부산피규어 #장난감 #토이 #키덜트 #미니어쳐 #뽑기 #경성대피규어 #부경대피규어 #경성대캡슐토이 #부경대캡슐토이 #가챠폰 #가샤 #선물 #부산피규어샵 #랜덤뽑기 #가샤 #가샤퐁 #가샤폰